개인회생 총부채액 9500만원 얼마씩 갚나

그렇게 두 달이 흐르고, 퇴원 후 정신을 차려보니 이자 미납으로 인한 급여압류가 진행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법적 절차를 통해서 부채 탕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으며, 상담을 요청하셨는데요. 개인회생제도는 재정적 파탄에 직면해서 부채 상환이 어려워진 개인에게 채권자 등 관계인들과의 법률관계를 함으로써 보다 편안하고 수월하게 새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는데요. 빚을 진 사유에 대한 제한도 없기 때문에 도박 중독이나 투자 등으로 인하여 생긴 부채에도 적용이 될 수 있으므로 자격요건을 자신이 갖추고 있는지 법률자 통하여 체크해보고 문제를 정리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라면 창원개인회생 변호사와 함께 체계적인 절차를 마련하고 신중한 자세로 진행하시는 것이 바람직할텐데요. 사금융 등을 이용하게 된다면 10퍼센트 후반에서 20퍼센트에 가까운 연 이자율을 감당해야 합니다. 하지만 뒤집어서 생각하면 워크아직 유치원생인 두 자녀는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한 시기였고, 근무 시간을 늘릴 수 없는 어려운 처지에서 빚이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경제적으로 급격히 힘겨운 시기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부채의 원금을 감면해주는 경우는 흔하지 않기에 대부분이 오랜 기간동안 천천히 나누어 갚는 방식으로 을 받게 됩니다. 몇 차례의 보정권고가 내려지기도 하였고 채권자집회에 참가하는 등의 처음 겪어보는 과정들에 있어서 도움 하에 성실하게 임한 결과 개시결정

1400만원 47세 개인회생 가능성은

3년간의 변제를 통해서 60퍼센트 이상의 원금을 탕감받은 의 사례처럼 감내할 수 없을 만큼 많은 부채를 떠안았을 경우 혼자 문제를 끌어안을 것이 아니라 법적 조력을 구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회생제도를 신청하실 때에는 현재 본 상황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다만, 채무에 비해서 재산이 더욱 많은 경우라면 인용이 되지 않으니 혹시라도 파악하지 못한 이 있지는 않는지를 따져봐야 합니다. 일용직 특성상 출근하고 근무를 하는 시간만큼 수익을 기록할 수밖에 없던 터라 줄어든 소득은 점점 압박을 해왔고, 결국 간헐적으로 연체까지 발생하게 되었는데요. 이에 재정적으로 파탄에 직면한 이들이 늘어났고, 부채를 갚을 여력이 부족해서 결국 채무조도 등을 바탕으로 이러한 어려움을 벗어나려는 움직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이를 통해서 채무를 정리하고 무사히 사회로 복귀하여 경제활동을 건강하게 해나가고 있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파산과 개인회생을 꼽아볼 수 있는데, 각각의 자격요건과 부채 탕감의 방식이 다른 만큼 그 차이점을 간략하게 짚어보아야 하겠습니다. 으로 개시와 보정권고 절차를 거쳐 개인회생 인가결정에 도달할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부양가족에 인정받고 총 채무의 단 34%만을 나누어서 변면 남은 66%를 탕감받을 수 있는 결론에 도달하게

2800만원 카드론비 개인파산 가능 여부

대학 졸업 후 사회초년생 시절 첫 회사에 취업을 하고 카드를 여러장 만들면서 사용을 했던 것이 실수였습니다. 먼저 자 인적사항과 현재 소득, 부채의 규모와 채권자 목록 그리고 재산을 증빙하는 관련 자료를 발급받아서 제출을 해야 하며, 이와 같이 변제계획안과 진술서까지 빠짐 없이 제출이 되어야 하는데요. 인해서 결국 법률사무소를 통해서 부채를 할 수 있는 방안이 있에 서 상담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가계 부이 증가하면서 올해부원금은 9,000만 원 정도였는데 매달 110만 원 정도의 변제금을 내면 면책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성실하게 상환해나가고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투자라는 생각으로 월급에서 남는 금액이 있다면 4,50만원의 금액을 매월 주식에 집어넣게 되었고, 우량주를 중심으로 적인 수익을 기록하고 있었으나 원하는 만큼의 속도가 아니었던 터라 다소 욕심을 부린 것이 화가 된 스입니다.

경상도 이동면 개인파산 가능한가요

가장으로서 부족하지 않은 경제력을 갖추고는 있었지만 문제는 한 번의 잘못된 판단으로 주식 옵션상품에 손을 대면서 급격하게 빚이 늘어난 스입니다. 신청자는 소득 총액에서 건강보험료나 주민세, 소득세, 부양할 가족과 함께 생활을 하기 위해서 꼭 있어야 하는 생계비를 제외하고 나머지를 갚아야 하며 5년 이내에 면책 받은 이력이 있다면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기간도 잘 따져야 합니다. 빚을 진 사유에 대한 제한도 없기 때문에 도박 중독이나 투자 등으로 인하꼼꼼한 서류준비 끝에 며칠만에 법원에 서류 접수를 할 수 있었고, 금지명령을 통해 채권추심을 막게 되었고 이어지는 개시결정 단계에서 이 보정권고와 개인회생 채권자집회에 참가를 한 뒤 마침내 인용이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각 개별적으로 생활방식의 차이와 부양가족의 실제 경제상황에 따라 조건이 달라질수 있기에 반드시 처음부터 제 알아보고 진행하시는것이 도움이 되므로 추가적으로 최저생계비를 인정받고 변제금을 낮추길 원다면 신중하게 법자동차나 부 외에도 많은 부분이 에 포함되기에, 을 합실 때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6개월 이상 취업을 하지 못한 장기 실업인구는 3년만에 증가세로 돌아서서 13만명에 육박하였고 이 가운데 절반은 2030 청년층이었다고 하는데요.

인천 가좌동 개인회생 법무법인

직군에 대한 제한 없이 일용직이나 농어업, 프리랜서 및 아르바이트생들에게도 문이 열려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힘든 상황에서 자신에게 맞는 제도를 선택한 후 진행하려고 해도 답답하고 어려운 현실에 놓을 수 있습니다. 그 가운데에서는 신용회복위원회 채무 등의 방법이 있을 수 있고, 법원에서 주관하는 개인회생 등의 절차를 밟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는데요. 또한, 부채가 있다면 금융기관에 부채증명원을 요청합니다. 인해서 법원으로부터 폐지 통고를 받고 어쩔 수 없이 처음부터 다시 절차를 진행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마산에서 일다면 창원지방법원, 수원에 거주다면 수원지방법원이 관할 법원이 됩니다.

장기 카드론부채 일억원 개인파산 할수있나

일각의 자영업자 분들을 살펴보면 가게 운영을 위하여 투입되는 비용이 아웃풋이 나오지 않은 채 대출을 통해 메꿔지고 금리는 나날히 하고 있어 버티는 것 조차 어려운 상황이 되어버린 것인데요. 인터넷을 통해서 정보를 검색하다보면 성공사례도 워낙 많고 어렵지 않게 면책결정에 당여 부채를 청산할 수 있을 것 같지만 거의 절반 가량은 실패를 맞이하는 만큼 결코 만만한 과정이 아니라는 것을 인지하여야 합니다. 2022년 개인회생 최저생계비는 신청자의 부양가족 숫자에 따라서 더 많은 비용을 보전받고 변을 확정지을 수 있는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보다 넓은 범위에 서 법원의 인정을 받는 것이 키 트입니다. 과한 지출을 막기 위해서 현금 사용을 고집하는 분들도 있지만 소수이고, 최근에는 휴대폰과 연동을 시켜서 굳이 소지하고 있지 않아도 편안하게 결제를 할 수 있기도 하며 여러가지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해서 실생활에서 커다란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돕기도

개인회생 1억 카드채무 최저상환액

이에 자 구한 결과 파산에서는 면책불허가 사유에 해당이 되었기 때문에 개인회생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쉽게 보아 원금에도 이 어지기 때문에 1천만 원을 넘어서고 최대 신용대출 10억, 담보 15억 이내의 빚을 지고 있다면 신용회복위원회 개인워크아웃 및 프리워크아웃에 비하여 적격한 제도가 되겠습니다. 처음 접해보는 자료들도 있었고 인가결정까지 몇 개월이나 소요될 법적 절차에 제 임할 수 있을까 고민되는 지점도 있었지만 무사히 두 가지 법원이 주관하고 있으며, 재산에 비하여서 부채가 더욱 많은 상태여야 진행이 가능하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인천개인회생 절차에 대한 문의를 주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다만 정당한 사유가 있다면, 이를 법원에 함으로써 상환을 미룰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500만원 53세 개인회생 금액은

빚을 졌지만 갚지 않으려는 게 아니라, 갚을 수 없는 상황에 마주하는 때가 있습니다. 낭비벽이 생긴 건 첫 취업을 하고 약 1년을 지난 시점부터였던 걸로 기억됩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현금, 예적금, 자동차, 주택이나 토지, 해지 환급금이 돌아오는 보험, 예상 퇴직금 등 수많은 항목에 대한 복합적인 체크가 필요한데요. 진취적인 자세는 나무랄 수 없으나 성을 고려하지 않아 분산보다는 특정 종목에 자본금을 투입하는 등, 무리하게 빚으로 투자를 이어가다 보니 회복이 불능한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최소 1,000만 원을 넘어설 때 효용성이 높은 제도이며 그보다 적은 빚일 때엔 법적 구제가 아니라 워크아웃 등으로 대변

사설도박 개인회생

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면 변제계획서나 사유서 작성뿐만 아니라 법적인 분쟁이나 문제가 발생할 때에도 전면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기에 훨씬 유리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매출이 감소한 약 320만개사에 지급이 될 예정으로, 직간접적 피해사 전반을 아우른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자 전액 면제와 원금의 90퍼센트까지 탕감을 받을 수 있다는 커다란 이점 때문에 이러한 단점들이 상쇄가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금융거래가 막히는 것은 물론이고 압류나 강제 집행 등의 위기까지 도래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이를 할 수 있으며 채권추심 등의 압박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안을 활용해야 합니다. 예전처럼 거래할 수 있으며, 회생을 통해 채무 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각 지역 법원의 특성에 맞게 변제계획안을 전략적으로 작성하는 것 또한 이 과정이 처음인 분에게는 매우 어려울 수 있는데요. 또한 가지고 있는 재산에 꼭 짚어보아야 하는데, 부채가 에 비해 더욱 많은 규모여야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800만원 장기 카드론대금 개인회생 가능할지

생계와 부채 사이에서 이중고를 겪으면서 의 재정적 상태는 점점 악화되었고, 장체로 인해서 채권추심을 당하기도 하고, 계좌 압류 등의 압박을 받기도 하면서 점점 피폐해져가는 일상이었습니다. 보통 관할 법원의 사정에 따라 다르나 빠르게는 1~2일, 길게는 2주를 전후로 인용이 내려오곤 합니다. 그동안 담당자는 검토하면서 부족한 부분이나 수정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보령을 내리는데요. 사무실에서는 배우자와 아들까지 포함 시켜 개인회생 최저생계비를 산출해최소한의 삶을 유지하기 위해서 자 적성과 관심에 맞춰서 직업을 가지고, 간 중에서 약 3분의 1이라는 최소 시간을 생산에 사용하게 됩니다. 이에 사전에 법률사무소를 통해서 면밀하게 상담을 진행해보고 가능성을 진단받아보고 세심한 준비과정을 거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해당제도는 등본상 위치해있는 주거지나 자신이 일을 하고 있는 주된 영업장 등을 기준으로 해서 관할 지방 법원이 결정되고, 그곳을 통해서 접수를 하고 절차를 진행하게 되며 본 의사 선택회생을 신청하고 싶으시다면 인적사항, 소득, 재산과 비롯한 여러 서류를 발급받아 누락 없이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예전처럼 거래할 수 있으며, 회생을 통해 채무 이 가능해집니다.

개인회생 신청 전화 안 오나요

조금이라도 부족하면 수정을 하라고 몇 차례씩 보정권고가 내려지니 이점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해당 방안에는 금지명령과 중지명령이라는 것이 있어서 이를 함께 법원에 신청을 하게 될 경우 채권자들의 빚 독촉이나 압류 및 강제집행 등의 조처를 막아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신청 시 최초에는 혼자서 준비를 하셨다고 하더라도, 회생 절차 폐지 후 재신청의 경우라면 최대한 서둘러 법률대의 조력을 받아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인천개인회생 절차에 대한 문의를 주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용에 대한 진입장벽이 낮고 잘만 사용하면 많은 혜택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개인파산은 액수를 한 순간에 면책받을 수 있는 혜택 이외에도 재산을 처분하는 기간을 포함하여 약 6~8개월, 동시폐지를 맞이하는 건에 서는 1~2개월안에 절차가 마무리되는 경우도 있을 정도로 기간적인 측면에서 회생제도에 비해서 짧은 편에 속하므로 단편적으로 보았을 때에는 두가지 중 파산

부모가 파산면책받으면 회생

새해가 밝고 곧 민족절을 앞두고 있습니다. 희망을 품고 무리하게 융자를 받다가 실패를 하게 되면, 정신적으로도 참 고통스럽지만 당장 여러 채권추심과 독촉에 시달리게 되어 일활에 집중하지도 못하는 상황에 부닥치게 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개인회생 면책결정에 도달하기까지는 상당히 어려운 절차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우선 일 수익 활동을 하고 있어야 신청을 할 수 있고 법적으로 최저생계비 이상의 수입을 벌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인해 소액의 노령연금을 급여에 보태는 수준으로는 생계에 크게 도움이 되지 않았고 매월 답답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개인회생 재신청을 의뢰한 는 신발을 만드는 제조업을 운영하고 있었고, 한동안 여러 기업에 납품을 하면서 적지 않은 수익을 기록하였습니다.

경상도 풍산읍 파산 할수없나

하지만 회생 절차를 진행할 관할 법원의 경우에는 자신이 마음 선택을 하는 것이 아니라 규정에 따라서 등본상의 주거지나 근무지, 사업장 등을 두고 있는 곳이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대금이나 대출 연체 등으로 이러한 사태까지 발발하기 이전에 빚갚는방활용되는 법적 절차를 통해서 이를 벗어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보니 어느정도의 자금을 지불하더라도 최대한의 혜택을 고자 사안을 위임하고 정확하게 채무로 인해 생겨난 문제를 해결해보려는 시도를 하이런 이 이미 국내 대출 규모가 사상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개인 채무자 역시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고정적으로 당시 들어오는 급여는 세후 약 220만원 가량이었고, 재산목록을 살펴보면 자동차나 부 등의 단은 전무하였고, 예금이 100여만원 남아있는 상태였지만 이는 면제 재산으로 구분되어서 청산가치에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결국은 대출까지 손을 대어 약 5천만원을 빌리게 되었다는데요.

신흥3동 개인파산 변제금

조금만 빨리 더 정확한 정보를 찾으셔서 빨리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회사의 부도 때문에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는 다시 직장을 구했지만 갑작스럽게 모친이 입원하게 되면서 부담스러운 액수의 치료비를 떠안게 되었습니다. 두 자리수 금리를 전는 빚이 늘다보면 어느 순간에 있어서는 손 쓸 도리가 없어지는 시기가 도래하기 마련입니다. 비록 다시금 신청을 한 이들에게 다른 조건이 다거나 개인회생 폐지 건에 대한 재차 도전에 기간이 요구되는 등의 제한사항은 없기 때문에 즉시 다시 준비를 할 수 있는 는 부여되고 있지만 문제는 법원의 시각이 더욱 엄격해진다는 것에 있습니다. 또한 개인회생이 채권자의 동의 절차와는 무관하게 강제적으로 집행력을 보유하고 있는 반면 신용회복위원회 개인워크아웃은 필히 금융사의 동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를 거절할 경우에는 도움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이 약점

파산문의휴천동

간혹 부이나 차량 등을 가지고 있는 분들 가운데에서 개인회생제도를 진행하면 이를 처분하거나 채권자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것은 아닌지 걱정하시는 경우를 보기도 하는데, 해당 제도를 통해서 변는 금액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이득이 당장 재산을 전부 처분하여 분할지급을 받는 것에 비하여서 크기만 하다면 을 지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원금을 탕진한 것은 물론 차츰 빚이 쌓이면서 카드값 연체 등을 겪게 되었고, 인해서 다른 기관을 통해서 신청자에게 자녀와 배우자가 있는 경우 자신까지 합하면 3인 가구이기 때문에 3인 가구의 최저생계비가 251만 원인 것을 고려하였을 때 이것을 넘는 소득액이 찍힌 월급 통장이나 사업자 통장으로 증명해주실 수 있습니다. 법에서 일정 금액과 기간동안 변제를 하는 경우 최종적으로 면책결정이 되어 신용회복 단계를 거칠 수 있는데요. 복합적인 원인이 겹친 데다가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기야 하루 17만명까지 넘어가면서 호재를 도무지 찾아볼 수 없는 시기가 도래현재 수입이 들어와야 하는 것도 있습니다. 이 액수가 최소한의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수준을 초과해야 하며, 직장인은 물론 사업자나 비정규직 노동자 등에게도 자격이 부여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회생 절차에 마찬가지로서, 자료준비부터 접수, 보정권고에 응는 것부터 하여 면책결정까지 향하기까지 성실하게 변제 수행을 해야 하는 만큼 사전에 가능유무에 대한 판단과 진단부터 확실하게 짚고 넘어 합니다.

파산 수수료 전라남도 광양시

이에 채권추심에서 벗어나는 것과 통장압류 해지방법에 대한 대책이 시급한 상태였는데요. 다시금 정상적인 정서를 되찾고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데에는 1년 반이라는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폐지된 적절한 사유에 대한 인식과 채무자의 현재 상황을 보다 명확히 할 수 있는 대안에 여 다양한 노를 갖춘 변호사의 조언과 상담을 통해 절차를 진행하시면 원하는 결과를 이끌어내기에 훨씬 유리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금융당국에서는 은행을 중심으로 대손충당금 이의 신청이나 채권자 집회에 참석을 해야 하고 이의 신청을 할 게 있으면 기간 안에 의견을 제시해야 하고 집회에는 반드시 출석을 해야 합니다. 증빙 자료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농성역 개인파산 상담

주택 구매를 위한 담보대출, 카드대금, 할부 등등 스레 스며들어있는데요. 당시 형제들이 3명 있었고 복합적으로 수입이 발생하고 있었기 때문에 부모님 두 분 전부에 대한 부양가족 편입은 불가하였고, 0. 정규직이 아니어도 된다는 것입니다. 특히 서류를 꼼꼼하게 검토하는 것이 포항, 구미를 포함한 대구지방법원인데요. 신용카드로 이를 메우다보니 한도가 꽉 찼을 때에는 다른 부채를 일으킬 수밖에 없었고 이것이 계속하여 연속되며 경제적으로 한계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통과만 된다면 원금의 90%, 이자는 100%까지 이 된답니다. 우선 재산보다 부채가 많아야 하며, 그 규모가 최소 천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채무가 증면 스럽게 신용점수가 떨어지게 되므로 부가적으로 금융기관을 통하여 자금을 빌리고자 할 때 더욱 줄어든 한도와 높아진 이자율을 통하여 급속도로 갚아야만 하는 금액이 증가하게 되고, 당장 지급불가의 위기에 빠질 때마다 자금을 융통받거나 카드론, 리볼빙서비스를 통하여서 마 어려움만 대응하기 급급한 상태가 이어지기도 하는데요. 발을 동동 구르며 탈출할 수 있

개인회생 연체빚 사천만원 변제액

 이는 스스로 빚을 상환할 수 있는 여력이 부족하여서 재정적 파탄을 맞 분들에게 강제적으로 빚을 탕감해주면서 신용회복을 하며 다시금 일상적인 경제활동이 가능하도록 발판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인해서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을 택하였다가 실패를 하고 당 사무소로 연락을 주시게 되었는데요. 책정된 40만원 후반대의 변제금은 이 씨가 부담하기에무리가 되는 액수는 아니었고, 그 덕에 2년이 다되어가는 동안 연체 없이 꾸준히 과거의 실수와 빚을 청산할 수 있는 를 밟아나가고 있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저희 법률사무소를 통해서 연락을 취해오게 되셨고, 채무조도에 대한 말씀을 주시며 상담을 요오셨는데요. m씨도 마찬가지였으며 대출금을 제외하

개인회생 변호사 초장동

신청여부는 의 결정, 지레 겁 먹고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36개월 간의 기간을 거쳐서 무사히 면책이 내려온 는 남은 원금을 탕감받고 신용점수를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의뢰인 p씨는 자영업을 운영하면서 상당한 매출을 올리고 있었고, 점점 외연을 넓혀 새 분야에도 사업의 곁가지를 뻗어나가면서 영세사업이 아닌 기업화를 꿈꾸면서 무리한 자본을 투자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판부는 이들의 일반이익을 저해하지 않도록 까다 심리를결국 인터넷을 통해 개인회생 불이익과 단점 등을 확인하여보고 훨씬 장점이 많다는 사실을 알고 여러가지 정보를 취합하여 혼자 서류를 준비하여 법원을 통해 접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회생제도의 기초적인 조건에는 부채의 총 액수가 재산보다 많아야만 신청 자격이 부여되고 있습니다.

대구시 동구 동 파산 되나요

문제는 침묵의 장기라고 불는 간에서 발생되며 삶의 을 180도 바꾸어놓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자금 마련을 위하여 금융기관을 통해 대출을 받거나 주변 지인을 통해 급전을 빌리는 상황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결국 이를 해소할 방법을 찾기 위해 법률 상담 요청을 주신 것입니다. 관련 인은 이 분야에 서 경험과 지식이 충분하기에 상담을 통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직업을 구분짓지 않고 있기 때문에 아르바이트생이나 일용직, 현금수령자나 미등록 사업자들에게도 가 부여되고 있으며, 동시에 소유하고 있는 재산에 비해서 부채 총액이 더 많다면 자격요건에 부합이 되고 있습니다.